본문 바로가기

캐스퍼 가격 사전예약



캐스퍼 가격 및 사전예약 기간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대통령도 광클하게 만든 캐스퍼!

현대자동차가 19년 만에 출시하는 경형 SUV 스포츠유틸리티차 캐스퍼가 사전계약 첫날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문재인 대통령도 “퇴임 후 개인적으로 타겠다”며 직접 인터넷으로 캐스퍼 구매를 예약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캐스퍼 가격 사전예약

     

    캐스퍼 사전예약

    캐스퍼 사전예약 기간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14일 이뤄진 캐스퍼 계약 대수는 총 1만 8,940대로 집계됐습니다. 이는 현대차 내연기관차 가운데 사전계약 최다 기록을 갈아치웠습니다. 2019년 11월 출시된 6세대 그랜저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기록한 1만 7,294대보다 1,646대 더 많습니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 14일부터 ‘캐스퍼 온라인’을 통해 캐스퍼 얼리버드 예약을 100%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캐스퍼 사전예약 기간은 9월 14일 ~ 28일까지 입니다.

     

    현대차는 새로운 차급의 캐스퍼가 얼리버드 예약 첫날부터 고객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경제성에 더해 디자인, 안전성, 공간성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상품성 때문이라면서 한국 자동차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D2C(고객 직접 판매) 방식으로 구매 편의성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D2C란 제조업체가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유통 단계의 거품을 제거하고 온라인몰 등에서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캐스퍼 사전예약 홈페이지 바로가기

     

     

    캐스퍼 가격

    캐스퍼 가격

     
    • 캐스퍼 스마트 - 1,385만원
    • 캐스퍼 모던 - 1,590만원
    • 캐스퍼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

    캐스퍼의 판매 가격은 기본 모델 △스마트 1,385만원 △모던 1,590만원 △인스퍼레이션 1,870만원이며 ‘캐스퍼 액티브(터보모델)’ 선택 시 △스마트ㆍ모던 95만원 △인스퍼레이션 90만원이 추가됩니다.

     

    캐스퍼는 개성을 살린 실내ㆍ외 디자인과 컬러, 차량의 안전성 확보, 공간 활용성 극대화, 운전자 중심 편의사양 탑재 등 기존 엔트리 차급 고객들의 주요 니즈를 적극 반영했습니다.

     

    경형 최초로 전 트림에 지능형 안전기술인 △전방 충돌방지 보조(차량/보행자/자전거 탑승자)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전방차량 출발 알림 등을 기본 적용해 동급 최대 안전성과 편의성을 확보했습니다. 또 세계 최초로 운전석 시트가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해 실내 공간 활용성을 확장했습니다.

     

     

    캐스퍼 갤러리

     

     

    캐스퍼 외관

     

    캐스퍼 외관

    캐스퍼 외관 크기는 기존 경차인 기아 레이, 모닝 그리고 쉐보레 스파크와 전장, 전폭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전고에서 기아 레이보다 낮은 정도의 외관 크기를 보입니다. 캐스퍼 일단 밸런스가 좋아 보입니다.

     

    전방 디자인은 현대차 SUV의 현재 트렌드가 잘 반영되어 있습니다. 헤드라이트는 하단, 방향지시 등은 상단에 위치하고 특히 범퍼가 프런트 펜더와 일체형 등이 그렇습니다.

     

    SUV 디자인이다 보니 전고가 높아도 껑충스러운 느낌보다는 차체가 균형 잡혀 보이는 게 장점입니다.

     

    캐스퍼 주공략 고객층은 사회초년생인 20대와 30대 초반 젊은 층입니다. 오낙 캐스퍼가 화제이다 보니 세컨드카로 활용하시는 분들도 사전예약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가까운 거리나 도로가 좁은 곳 그리고 특히 주차장이 협소한 장소에 적합할 뿐 아니라 스타일은 SUV 경차에 해당되는 작은 크기의 효율성이 기대됩니다.

     

    캐스퍼 내부

     

    캐스퍼 내부

     

    이번 캐스퍼 내부를 살펴보면 혼자 타는 느낌은 있지만 좀 더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줄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1열 시트가 접힌다는 점입니다. 차 안에서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1열을 접고 2열에 앉아서 다리 쭉 펴고 작업할 수 있습니다. 캐스퍼에 세계 최초로 탑재된 운전석 ‘풀 폴딩’완전히 접히는 시트는 인스퍼레이션 트림에만 기본 적용됩니다.

     

    또한 현대 캐스퍼 내부 시트를 모두 접으면 경차 SUV 모델이지만 캠핑하는데 절대 불편함이 없는 모습입니다. 아마도 레이 캠핑카를 겨냥하고 차박 열풍에 더불어 이렇게 출시한 것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합니다.

     

     

     

    현대 캐스퍼 실내를 살펴보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새로운 디지털 계기판이 적용되어 있으며 스티어링 휠 또한 경차 모델이라고 생각이 안 들 정도로 정말 멋진 느낌입니다.

     

    캐스퍼 내부 시트는 굉장히 독특합니다. 현대 경차 SUV 모델이라서 좁은 환경에서 최대한 공간감을 보여주려고 노력한 부분이 보이지만 컬러 배치는 좀 더 지켜봐야 할 듯합니다.

     

    이상 캐스퍼 가격 및 사전예약 기간 그리고 외부와 실내 디자인 등에 대해 이야기해 봤습니다.

     

    댓글